싱가포르 여행 #2-가든스 바이 더 베이 티켓을 주는 호텔 '누베(Nuve)'

여행, 익숙함과 편리함을 버리고 짊어질 수 있을만큼만 소유하고 미지의 세계로 나를 떠미는 것.

요즘 싱가포르 여행하면 꼭 가게 되는 가든스 바이 더 베이(Gardens by the bay). 슈퍼트리도 아름답지만 플라워 돔(Flower dom)과 클라우드 포레스트 돔(Cloud forest dom)은 정말 정말 아릅답지요. 두 돔(DOM)을 들어가는 티켓 가격은 $28(SGD, 이하 'SGD' 생략)가 듭니다. 씨휠 트래블 같은 티켓 할인점에서 사면 $18면 되지만 그 또한 적은 금액이 아니죠. 그런데 제가 묵었던 호텔 누베(Hotel Nuve)에선 홈페이지에서 2박짜리 패키지를 구매하면 티켓 2장을 공짜로 줍니다.


그리고 싱가포르에 10만원 미만 호텔이 잘 없는데요. 호텔 누베는 저렴한 방은 6만원부터 조금 좋은 클래식 룸도 10만원 미만이라 가성비가 굉장히 좋아요. 지하철 역도 가깝고 여행하기도 참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. 호텔 됨됨이와 패키지 구매하는 방법은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드릴게요. (내 돈 내고 숙박했습니다. 오해 마시길...)


오래된 2층짜리 헤리티지 건물에 호텔이 있어요. 부기스 역에서 도보로 5분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. 골목 끝에 있는 황금색 돔이 있는 건물은 이슬람 사원, 술탄 모스크입니다.







호텔 위치는 위 구글지도에서 확인하세요. 부기스 역에서 멀지 않습니다.







호텔 입구 담벼락의 벽화. 양탄자는 진짜 걸려 있는 줄 알았다는 ㅎㅎㅎ






자,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~







누베 호텔은 헤리티지 건물에 있다보니 규모는 그리 크지 않아요. 작지만 깨끗하고 위치 좋고, 2박만 묵으면 비싼 가든스 바이 더 베이 2돔 티켓까지 2장 주니까 맘에 듭니다. 로비에 있는 무료 과자도 굉장히 맛있다는.... 저거 포장할 봉지도 함께 있는데, 밖에 나갈 때 꼭 한봉지 싸서 가세요. 맛나요~







제가 묵은 방은 클래식 룸입니다. 아래로는 싱글, 베이직이 있고, 위로는 쉐어, 패밀리 룸이 있는데, 딱 중간 정도 룸 사이즈라고 할까요?







좁은 나라 답게 방도 다른 동남아 호텔보다는 조금 작습니다. 그나마 싱가포르에서 1박 10만원 이하에 예약할 수 있는 호텔이 많지 않은데, 저렴하고 깨끗하고 서비스도 좋아요.







작지만 불편하진 않아요.






어메니티는 칫솔, 치약까지 준비되어 있네요.







금고도 있고 무료로 먹을 수 있는 과자와 음료도 조금 있어요. 물론 커피도 있지요~







냉장고 음료는 마셔도 따로 돈을 받지 않습니다.







그러나 미니바 과자나 음료를 무료로 먹을 수 있는 건 '클래식 룸' 이상만 가능하니 착오 없길 바랄게요.







그리고 정말 기특한 서비스는 무료 스마트폰이 있다는 것!!! 싱가포르 유심칩은 5일짜리가 $15달러 정도 하는데, 호텔에서 제공하는 스마트폰을 쓰면 돈을 아낄 수 있어요. 이 전화는 통화, 데이터, 문자 등이 무제한이고 언어를 '한국어'로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.







누베 호텔 클래식룸 2박을 하면 무료로 제공하는 Gardens by the bay 2 doms 티켓 2장입니다. 이 패키지는 호텔 예약 사이트에선 구매할 수가 없고 홈페이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데요. 누베 호텔은 독특하게 호텔 예약 사이트 보다 홈페이지가 가격이 더 저렴해요. 아래 호텔 홈페이지 'Deals' 탭에서 가장 아래에 있는 '3 Days 2 Nights Gardens By the Bay Package'를 확인하세요.


http://www.hotelnuve.com/deals







캬~ 한가롭고 덥고 땀나고 좋~습니다. ^^*







싱가포르는 작은 도시국가지만 볼거리 먹을 거리가 참 많은 신나는 나라입니다. 이제 말레이시아에 이어 싱가포르도 구석구석을 돌아다녀 볼게요. 기대해주세요~ ^^*


아참, 그리고 싱가포르 담배에 관해 얼마까지 들고 들어갈 수 있느냐고 물어보시는 분이 많은데, 싱가포르 관광청에 직접 물어 보고 답변을 받은 건 이렇습니다.


"피우던 담배는 괜찮다. 즉, 19개비까지는 무관세로 허용한다."


입니다. 입국할 때 개인 짐 검사를 잘 하진 않는데, 무작위로 담배 1갑 이상을 들고 들어가다 걸리면 큰 벌금을 내야할 수도 있으니, 어지간하면 담배는 현지에서 사서 피우는 게 좋습니다. 


이미지 맵

언젠간날고말거야

언젠간날고말거야™의 여행블로그. 국내여행기, 해외여행기, 영화리뷰 등을 다룹니다.

    ✔ '세계여행/싱가포르' 카테고리의 다른 글